meta name="세상의 빠른정보 씬뉴스"

김서연❤️로빈 절망끝에 기적.. 아기심장, 다시 뛰기시작

thin news

2025-10-28

thinnews.com

김서연❤️로빈 절망끝에 기적

그룹 LPG 출신 김서연과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 부부가 계류유산 위기 속에서도 희망의 기적을 맞습니다. 28일 김서연,로빈 부부는 공동 SNS 계정을 통해 소파술을 앞두고 마음을 내려놓은 채 병원을 찾았다며 초음파 사진과 함께 심정이 담긴 글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작지만 분명히 움직이는 아기 심장의 박동이 담겨 있었으며 김서연은 수술 전 초음파에서 아기의 심장이 아주 미약하게 깜빡이는 걸 봤다며 의사 선생님께서 bpm이 약 60 정도로 정상보다 낮아 진행될 확률이 2% 정도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한 줄기 희망을 붙잡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의 권유에 따라 부부는 바로 수술을 진행하기보다 3일을 더 기다리기로 했으며 김서연은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그 마음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서 부부는 지난 27일 아기가 발달을 멈춘 것 같다는 마지막 초음파 후 소파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소파술은 유산 후 자궁 내 남은 조직을 제거하는 의료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서연과 로빈은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린 뒤 결혼 5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큰 축하를 받았으며 난임 끝에 찾아온 소중한 생명이었던 만큼 이번 소식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유산 위기라는 절망적인 순간 속에서도 부부는 끝까지 희망을 놓지 않았으며 작게 뛰기 시작한 아기의 심장소식은 그들의 믿음이 헛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면서 팬들은 기적이 일어나길, 두 분의 용기에 감동했다, 끝까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보내며 함께 기도하고 응원한다고 전했습니다.

김서연과 로빈 부부는 앞으로 며칠이 더 중요한데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으며 희망의 불씨는 여전히 꺼지지 않았습니다.

Leave a Comment